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 규슈 자연동물공원 아프리카 사파리 & 유후인 일일 투어(한국어가이드)

by 댕댕쿤 2024. 7. 1.

후쿠오카 사파리

후쿠오카 여행 규슈 자연동물공원 아프리카 사파리

Klook.com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후쿠오카 여행을 하면서 규슈 자연동물공원 아프리카 사파리와 유후인 일일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이 여행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고, 세부적인 일정과 여행 후기를 차근차근 말씀드려볼게요 ㅎㅎ 규슈 자연동물공원 아프리카 사파리와 유후다케 그리고 유후인 온천까지 아주 알찬 투어였으니 차근차근 읽어주세요!

규슈 자연동물공원 아프리카 사파리 & 유후인 일일 투어 (후쿠오카 출발)

규슈 사파리

출발과 첫 번째 목적지: 규슈

자연동물공원 아프리카 사파리 아침 7시 30분, 저는 후쿠오카에서 출발하는 버스를 탔어요. 이른 아침이라 약간 피곤했지만, 새로운 모험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 찼습니다. 3시간 후, 우리는 일본 오이타현에 위치한 규슈 자연동물공원에 도착했어요. 이곳은 일본에서 가장 큰 사파리 공원 중 하나로, 약 70종의 동물들이 자연에 가까운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규슈 자연동물공원 아프리카 사파리는 동물들에게 최대한 자연에 가까운 서식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지형과 식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은 사파리 존, 후레아이 존, 정글 버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각각의 존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요.

규슈 자연동물공원

사파리 존

먼저 사파리 존을 소개할게요. 이곳에서는 차를 타고 넓은 사파리 구역을 탐험할 수 있어요. 저는 개인 차량이 없어서 공원 내 순환 버스를 이용했는데,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서 사자, 코끼리, 기린, 코뿔소 등 다양한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사자가 버스 가까이 다가와 먹이를 받아먹는 모습은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창문을 열 수 없지만, 창문 너머로 보는 동물들의 모습은 마치 실제 사파리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었어요.

후레아이 존

사파리 존을 다녀온 후에는 후레아이 존으로 이동했어요. 이곳은 동물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작은 동물 체험 공간에서는 토끼를 만지고, 황금곰에게 먹이를 줄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곳이었어요. 저는 처음으로 토끼를 안아보았는데, 정말 부드럽고 귀여웠어요. 또한, 이곳에서는 캥거루와 다람쥐 원숭이, 고슴도치 등을 만날 수 있어요. 동물들과의 교류를 통해 많은 힐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유후인 투어

정글 버스

규슈 자연동물공원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정글 버스입니다. 이 버스는 동물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타고 있는 동안 사자, 호랑이, 곰 등의 야생 동물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어요. 저는 정글 버스를 타지 않았지만, 다음에 오면 꼭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버스 안에서 보는 동물들의 모습은 더욱 생생하고, 직접 먹이를 주는 경험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거예요.

두 번째 목적지: 유후다케

규슈 자연동물공원에서의 시간을 마치고, 우리는 유후다케로 향했어요. 약 30분 정도 걸리는 거리였는데, 도착하니 이미 오후 1시 30분이었어요. 유후다케는 유후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사기리다이를 지나면서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산을 배경으로 펼쳐진 경치는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자연 속에서 느끼는 고요함과 평화로움이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었답니다.

세 번째 목적지: 유후인 온천

오후 2시에는 유후인 온천에 도착했어요. 유후인은 일본 오이타현 유후시에 위치한 온천지로, 아름다운 자연과 전통적인 일본 마을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있어요. 유후인역에서 온천지로 이어지는 '유후미토리 거리'와 긴린 호수로 이어지는 '유노즈보 거리'를 따라 걷다 보면, 다양한 기념품 가게와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유후미토리 거리와 유노즈보 거리

유후미토리 거리에는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많이 있어요. 전통적인 일본식 소품부터 현대적인 기념품까지 다양한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길을 따라 걷다 보면 긴린 호수에 도착하게 되는데, 호수 주변의 경치는 정말 아름다웠어요. 맑은 물과 그 주변의 풍경이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느낌을 주었답니다. 동화 마을 유후인에서는 동화 마을이라는 영국식 마을도 방문했어요. 이곳은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곳으로,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에요.

후쿠오카 여행

동화 마을은 영국의 코츠월드를 재현한 곳으로, 해리포터 촬영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예쁜 건물들과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았습니다.

투어의 마무리

이렇게 알찬 일정을 마치고, 저희는 오후 6시에 다시 후쿠오카로 돌아왔어요. 하루 종일 다양한 체험과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면서 피곤함도 느꼈지만, 만족감이 더 컸던 것 같아요.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규슈 자연동물공원 아프리카 사파리와 유후인 일일 투어를 꼭 한 번 경험해보세요. 가족 여행이나 친구들과 함께하기에 정말 좋은 선택이랍니다.

후쿠오카 일일투어

후쿠오카 여행은 정말 매력적인 경험이었어요. 이 도시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요. 후쿠오카는 일본의 주요 도시 중 하나로, 현대적인 도시와 전통적인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쇼핑을 좋아하신다면, 텐진 지역의 쇼핑몰과 상점가를 추천드려요. 이곳에는 유명 브랜드부터 로컬 디자이너의 제품까지 다양한 쇼핑 옵션이 있습니다.

Klook.com

또한, 후쿠오카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아요. 특히, 하카타 라멘은 꼭 한번 맛보셔야 해요. 진한 돼지 뼈 육수와 쫄깃한 면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답니다. 후쿠오카 여행의 또 다른 추천 명소 후쿠오카 여행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또 다른 명소로는 다자이후 텐만구와 모모치 해변이 있어요. 다자이후 텐만구는 일본의 유명한 신사 중 하나로, 학문의 신인 스가와라노 미치자네를 모시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특히 수험생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시험 합격을 기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요.

아름다운 정원과 전통적인 건축물이 어우러져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모모치 해변은 후쿠오카의 대표적인 해변 중 하나로, 맑고 깨끗한 바다와 함께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요. 해변 근처에는 후쿠오카 타워가 위치해 있어 전망대에서 후쿠오카 시내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의 여유로운 시간과 함께 후쿠오카 타워에서의 멋진 전망은 후쿠오카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후쿠오카 사파리 투어

이번 후쿠오카 여행은 규슈 자연동물공원 아프리카 사파리와 유후인 일일 투어 덕분에 더욱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었어요. 자연과 동물,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던 이 여행은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해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이 투어를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여러분도 저처럼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